[채용/모집]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
- 글로벌경영학과
- 조회수2798
- 2020-07-09
[한국마케팅관리학회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]
- 국내 세탁문화 혁신과 창의모델 개발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콘테스트 -
1. 공모전 주제
(아래 세 가지 주제 중 택1, 각 주제별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‘공모전주제설명’ 참조)
· 주제 1 : 크린토피아 빨래방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
비대면 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진화하고 업계 내 빨래방 경쟁 또한 치열한 상황에서, 크린토피아 빨래방이 업계 선두주자로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고객의 이용빈도를 높이고 방문율을 활성화할 수 있는 전략 수립
· 주제 2 : 크린토피아 사회공헌 활동 전략 수립
크린토피아 브랜드가 가진 특성과 아이덴티티를 고려하여 마케팅 목표 고객을 설정하고, 크린토피아를 연상시키면서도 생활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사회공헌 활동 전략 수립
· 주제 3 : 크린토피아 신성장 동력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제안
크린토피아가 향후 10년 이후에도 안정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, 미래 먹거리 발굴 등 다양한 시각으로 매출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
2. 공모자격
· 전국 대학생(재학생 및 휴학생,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)
· 개인 및 팀 단위 모두 참여 가능
3. 접수기간 : 2020년 7월 20일 ~ 8월 14일(최종결선 및 시상식 10월)
* 상황에 따라 공모전 발표 및 시상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4. 접수방법 : 크린토피아 홈페이지(www.cleantopia.com) 참조
· 이메일: kmma2020@naver.com (이메일 접수시 제목에 ‘크린토피아 마케팅공모전 00팀’ 명시
· 우편접수 :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 165호
한국마케팅관리학회
· 제출서류 : 공모작(PPT/PDF), 공모전 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, 윤리확약서
5. 심사절차 : 접수(7/20~8/14) ▶ 본선(8월말~9월초) ▶ 최종결선 및 시상식(10월)
6. 시상 내역 및 혜택
1) 내역 : 대상 1팀, 최우수 1팀, 우수 2팀, 장려상 2팀 총 6팀
2) 상금 및 혜택 : 총 6팀, 총 상금 800만 원
구분 | 수상금(원) | 비고 |
대상 | 3,000,000 |
|
최우수상 | 2,000,000 |
|
우수상 2팀 | 1,000,000 | * 각 100만원씩 두팀 |
장려상 2팀 | 500,000 | * 각 50만원씩 두팀 |
7. 추진 주체
- 주최 : 한국마케팅관리학회, 단국대 글로벌창업혁신센터(판교)
- 후원 : 크린토피아
8. 기타 문의: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사무국 (031-5182-9043, kmma2020@naver.com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