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반] 글로벌경영학과 공간대여 안내(2023 수정 ver.)
- 글로벌경영학과
- 조회수25369
- 2022-08-29
안녕하세요 글로벌경영학과 행정실입니다.
세미나실 및 강의실 대여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사용을 원하시는 학우는 반드시 아래 사항 확인바랍니다.
※ 아래 사항 위반 시 공간 대여 중단 예정이오니 사용하기 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사용 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
1. 세미나실 대여
*글로벌경영학과 세미나실은 90105, 90106, 90107, 90108, 9B209, 9B210, 9B211호입니다.
**글로벌경영학과 학생과 타과생 모두 사용 가능한 개방 세미나실은 9B203호입니다.
※ 세미나실 대여 절차
가. 세미나실 사용 가능 시간
* 평일: 09시~22시/ 토요일: 09시~18시/ 일요일 및 공휴일 사용불가
** 1인 1일 최대 3시간 사용 가능 / 사용인원: 3명~6명
나, 대여 희망일 전날 행정실 방문하여 사용신청서 작성하기(국제관 90206호)
* 당일 대여 불가
**토요일과 월요일 대여는 금요일에 방문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*** 토요일에 HDMI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금요일에 미리 대여 후 차주 월요일에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,
다. 세미나실 대여 신청서 작성하고 확인 후 학생증과 함께 제출하기 (모바일학생증도 가능)
라. 도장 받은 후 허가서 상황실에 제출하기
* 책상 위에 신청서 올려두고 가는 경우 승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세미나실 대여가 불가합니다.
* 세미나실 대여 현황
https://docs.google.com/spreadsheets/d/154iHuowmvoMvT9a8j6jnUh3afE03k-OaSMnCLlcszrY/edit
※ 세미나실 사용 유의사항
가. 당일 예약 및 사용 불가 (전날 예약이 원칙)
나. 대여 시간 외 이용 및 대여하지 않고 사용하는 학생은 추후 사용 불가
* 허가 받은 학생만 사용 가능
다. 의자 및 집기류(마카, 리모컨 등) 절대 타 공간으로 이동 금지
(해당 호수 세미나실에서만 사용)
라. 퇴실 전 개인 소지품 및 쓰레기 수거 등 정리정돈 필수
마 냉, 난방기기 전원 OFF 및 사용한 콘센트 반드시 제거 후 퇴실
바. 보드 필기는 퇴실 전 반드시 지우고 퇴실할 것
사. 벽면 및 문 등 세미나실 공간 내외 낙서 금지(특히, 벽면 낙서는 지워지지 않으니 유의)
아. 음식물 반입 및 취식 절대 금지
2. 강의실 대여
강의실 대여는 학생회, 동아리 등의 공식적인 회의, 모임에 한해 한정적으로 실시하고자 합니다.
(개인 스터디, 팀플 등은 세미나실 혹은 1층, 지하3층 라운지 사용 부탁드립니다.)
※ 강의실 대여 절차
가. 강의실 사용 가능 시간
* 평일: 09시~22시/ 주말 및 공휴일 사용불가
**동아리 당 1일 최대 4시간 사용 가능 / 사용인원: 10명 이상/ 사용 가능 공간: 1개 강의실
나. 대여일 1~3일 전 글로벌경영학과 행정실(국제관 90206호)로 방문 및 전화로 대여 가능여부 확인 (02-760-0037)
* 전화로는 대여는 불가하며 사용 여부 확인만 가능합니다.
다. 사용 전날까지 행정실로 방문하여 강의실대여신청서를 작성하고 확인 후 학생증과 함께 제출하기 (모바일학생증도 가능)
라. 도장 받은 후 허가서 상황실에 제출하기
※ 강의실 사용 유의사항
가. 당일 예약 및 사용 불가
나. 대여 시간 외 이용 및 대여하지 않고 이용하는 동아리는 추후 사용 불가
* 허가 받은 동아리만 사용 가능
다. 의자 및 집기류(마카, 리모컨 등) 절대 타 공간으로 이동 금지 (해당 호수 강의실에서만 사용)
라. 퇴실 전 개인 소지품 및 쓰레기 수거 등 정리정돈 필수
마 냉, 난방기기 전원 OFF 및 사용한 콘센트 반드시 제거 후 퇴실
바. 보드 필기는 퇴실 전 반드시 지우고 퇴실할 것
사. 벽면 및 문 등 세미나실 공간 내외 낙서 금지(특히, 벽면 낙서는 지워지지 않으니 유의)
아. 음식물 반입 및 취식 절대 금지
문의사항은 02-760-003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